남성 동성애자들이 휴게텔에서 무슨 짓을 하나 봤더니 국민일보


경찰은 조만간 업주 대표를 불러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키로 했다. 경찰은 업주들이 성매매를 알선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조사를 벌일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제주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여성가족부는 제주시내 연동지역 3곳의 휴게텔을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로 적발하고 최근 제주경찰에 수사를 공식 의뢰했다. 제주지법 형사2단독 김경선 판사는 14일 손님들을 상대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기소된 N휴게텔 업주 이모씨(43. 여)에 대한 1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경찰에 따르면 휴대전화 대리점에서 평범한 판매원으로 일했던 김씨는 최근 한 인터넷 성매매 업체 소개 사이트에서 휴게텔을 운영하면 월 5000만원 정도는 벌 수 있다는 글을 접했다. 이에 김씨는 마포구 도화동 서부고용센터 부근 상가건물 지하 2층 공간을 임대, 해당 사이트에 성매매 여성 모집글을 올려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 여성 5명을 고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여성부에서 수사를 의뢰한 3곳에 대해서는 조만간 업주를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시킬 예정"이라며 "업소에서 성매매 알선이 이뤄졌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추가 조사를 벌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계산(10만원)을 먼저 해야하니까 돈부터 달라며 가져온 가방에서 뭔가 뒤적거리면서 꺼내는데 콘돔과 물수건이다. 요금을 묻는데 기본 1시간에 1만2000원, 추가 10분마다 2000원이란다. 주머니를 뒤적거려 계산을 한 후 어색하게 서 있으니 ‘처음 온 거냐’고 묻는다. ‘그렇다’고 말하니 그제서야 휴게텔 이용법을 설명해준다.


카운터의 중년여성은 지난 9월 23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한 달 가량 영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단속이 무서워서 오랜만에 왔다고 맞장구를 치자 중년여성의 하소연이 이어졌다. 특별법이 발효된 뒤 며칠 동안 문을 열어놓고 눈치를 봤는데 거의 매일 단속을 나와 할 수 없이 문을 닫았다고 했다. 이에 대해 경찰은 엄연히 불법인 성매매알선 등 행위를 처벌하지 않을수 없다며 대한안마사협회 회원들의 자중을 촉구, 앞으로도 성매매알선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단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음성경찰서 관계자는 “청주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모파 폭력조직 행동대장이 음성지역에서 남성휴게텔을 운영한다는 말을 듣고 조사를 펼쳤다”며 “조직의 운영자금을 조달할 목적이 있을 것으로 판단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은 대소면 대풍리 소재 모 남성 휴게텔에 맛사지 롬 14개를 설치하고 김씨, 신씨 여인을 고용해 고객에게 안마행위를 하게 하고 업소 구석에 비밀문을 통해 밀실 4개를 설치하고 그 안에서 샤워와 간이 침대에서 윤락행위를 했다는 것.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이곳을 이용한 남성 동성애자들의 글을 보면 휴게텔에서 남성 동성애자 간 집단 난교가 벌어지고 있으며 콘돔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공간임을 추정할 수 있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전남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금형 과장은 "성매매와 업소와 유흥업소, 사행성게임장은 조직폭력배의 자금줄로 보인다"며 "선량한 시민들을 공포에 떨게하고 탈세의 온상이 되는 조직폭력배의 폐단에 대해 가용병력을 동원해 단속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와 함께 유흥업소와 사행성게임장 등에서도 조직폭력배의 검거율이 높게 나타남에 따라 이들 업소에 대한 단속도 강화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경찰은 전국의 경찰관 기동대 17개 가운데 13개와 경찰 외근 형사, 광수대 형사, 경제범죄특별수사팀 등 1만여명으로 구성된 '합동 단속반'을 투입해 대대적인 단속을 벌인다는 방침이다.


거리에 흔하게 보이는 키스방, 안마방, 귀청소방 등은 업주와 계약을 맺고 일하는 직원이 성행위를 제공할 여지가 다분해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게이 휴게텔’은 업주가 손님들 간의 성관계에 전혀 개입하지 않는다는 게 ㄱ씨의 주장이다. 가끔 방송사들이 몰래 카메라를 들고 가 ‘동성애자들의 변태적 공간’으로 묘사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성인들의 합의된 성관계를 음란 행위로 볼 수는 없다는 이유입니다. 게이 휴게텔을 체험하고 업자를 두루 만나 동성애자들의 고민을 들어보았습니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않고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서울경찰청은 지난 3월23일부터 지방청, 경찰서와 함께 상설단속반을 구성, 풍속업소가 밀집돼 있는 지역의 대규모 기업형 불법 풍속업소 및 고질적인 상습 위반 업소, 신ㆍ변종 업소에서 벌어지는 음란ㆍ성매매 알선행위를 집중 단속해 오고 있다. P휴게텔 업주는 “이 지역에서 여성과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가씨와 얘기를 하다가 말이 잘 통해 영업이 끝난 후 이루어지는 성매매까지 우리가 어떻게 책임지냐”고 말했다. 이밖에 휴게 음식점이나 일반 음식점, 노래방 등에서도 탈법적인 성매매 알선 영업이 이루어져 왔으며, 유흥주점이 분산돼 있는 농어촌 지역의 경우 티켓다방의 성매매 알선율이 seventy two.2%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취재 결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유사 성매매업소를 찾던 남성들의 발길이 줄어든 것은 분명하지만 시행 두 달을 넘기면서 다시 서서히 과거로 돌아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었다. 일본 관광객을 상대하던 강남 일대의 요정들도 다시 영업을 재개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보면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사인이 밝혀지지 않았다"며 "회사는 이번 사안을 중대하게 보고 있으며,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유족들은 고인이 팀장으로 승진한 후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회사 내 관계자들도 참고인으로 조사할 계획이다. 22일 경찰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근무하는 LG디스플레이 A팀장은 지난 19일 오전 여의도 한강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휴게텔 추천 부산 백마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